본문 바로가기
경제,주식/주식, 펀드 관련

삼성증권에서 영국장 실시간 거래를 무료로?!

by 꼬북? 2022. 9. 5.

어플에서 실시간으로 보자!

요즘 국내, 해외 할거없이 슬픈 주식시장 변동에 다들 스트레스 많이 받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그렇습니다. 

저는 개별 레버리지도 매수를 하였는데 결과가 좋지 못하네요. 영국장 거래를 하면서 실시간시세확인을 위해서는

인베스팅닷컴과 증권사 어플을 번갈아가면서 보느라 귀찮았는데. 이런 기사가 있네요.

뉴스 기사

그럼 영국장 실시간 가격 반영 무료 신청 간단하게 신청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증권 어플 스크린샷1

1. 삼성증권 어플에 로그인하여 검색창을 눌러줍시다.

2. 검색창에 해외실시간시세신청을 눌러줍시다.
아래쪽에 제가 검색했던 흔적이 보이네요.

삼성증권 어플 스크린샷2

3. 검색결과에서 해외실시간시세신청 눌러줍시다.

삼성증권 어플 스크린샷3

4. 아래 목록에서 런던을 누르고

계좌비밀번호를 입력해주고 나타나는 신청을 눌러줍시다.

삼성증권 어플 스크린샷4

5. 기간을 입력하고 신청을 눌러주면 끝.

기사에는 연말이라고 되어있는데 자동연장을 누르니까

저는 9999년12월로 자동 조정되있길래 자동연장으로 신청했습니다.

 

다들 힘든 시장상황을 이겨내고

다시 가즈아를 외칠 그날을 기다리며 절대 존.버 합시다.

이상 영국장 실시간 시세반영 신청방법이였습니다.

 

댓글